안녕하세요 ^^
박현영 & 서민영 가정 입니다.
저희 가정은 상주의 열방센터에서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 이 곳에는 밤마다 눈이 내려 소복히 쌓이고 있습니다. 박현영 형제를 포함한 이곳에 계시는 분들이 지나다니는 길에 눈이 쌓이지 않게 열심히 치우고 있습니다 ^^ 그럼에도 볼 수 없었던 눈이 내리는 풍경 가운데 훈련 받게 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이번 훈련은 총 15주 과정과 본부사역 훈련으로 이루어져 있고, 가정들과 싱글 자매들을 포함 총30명이 훈련을 받고 있으며 태중과 어린 아이들을 포함하면 40명 가량 되는 듯 합니다.
가족과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함께 하고 있으며 한명 한명을 귀한 평생의 동역자로 주시고 알아가게 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루 하루가 빡빡한 일정으로 가득차 있지만 훈련을 통해 하나님을 더욱 알고 가까워 지는 것 같아서 그 또한 감사합니다.
주중에 하루는 노방전도를 나가 다같이 찬양과 선포를 하고 근처의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잃어버린 영혼을 향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며만난 영혼들과 방문한 지역을 위해 기도 합니다.
훈련의 일정 중 어느것 하나도 헛된 것이 없으며, 이런한 훈련을 받도록 해주신 하나님과 동역하여 주시는 중보자분들께 감사합니다.
벌써 훈련 5주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번주 부터 박현영 형제는 운영부로, 서민영 자매는 후원관리부로 부서 배치를 받아 훈련과 함께 부서 사역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박현영 형제는 선교사님들이 미래에 머무실 집을 짖고 있는데 육체적으로 많이 고단하고 행무적으로 감당할 일이 많습니다.
새로운 일들을, 새로운 사람들과 하는데 내 힘으로 하는 일이 아닌,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 가운데 건설하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또한 사역으로 지치지 않고 훈련에 집중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소식지도 첨부하니 보시고 같이 훈련하는 팀들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함께 동역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주님의 지키심과 은혜와 평강이 가정 가운데 함께 하시길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