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는 하나님께서 주신 기업이며 존귀한 선물입니다 (시편 127:3)

어린이는 차세대의 주인공입니다.
새누리 선교교회는 자녀들에게 하나님의 꿈을 꾸게 도와주며, 말씀과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인도함으로써 건강한 다음 세대로 자라도록 양육합니다.
새누리 선교 교회는 부모님과 같이 협력하여 어린이들의 가장 근본적인 영적인 기초를 그들의 장래에 미칠 영향을 감안해서 인도하며 가르칩니다. 구약의 다니엘의 믿음을 모델로 삼아 어떤 환경에서도 굳건하게 지킬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게 지도합니다.
새누리 선교 교회는 영아부, 유아부 와 유년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부모님들의 예배를 드리는 시간에 동시에 어린이들도 찬양과 예배를 드립니다.



  • 영아부 : 0~2세
    찬양과 성경 말씀 읽어주며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도록 인도합니다.

    유아부 : 2-4세
    찬양, 성경 말씀 공부와 공작으로 인도하며, 유아반부터 복음인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 죽음, 부활과 죄를 깨닫게 합니다. 기도로 헌신된 사랑으로 아이들을 돌보며,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게 보살핍니다.

    유년부 : 유치반-5학년
    찬양과 예배, 성경 공부를 통해 다니엘의 믿음을 본보기로 하나님의 꿈을 꾸며, 세상을 위해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는 자를 목적으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예배 시간에는 매주 중보기도를 합니다.
    (미국, 북한, 목사님들, 선생님들, 부모님들, 자연 재해로 고통 받는 자들, 교회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는 삶을 살게 등....)


특별 프로그램

  • 1) 큐티반 4학년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한번씩 만나서 큐티한 것을 서로 나누며 기도하고 신앙의 부리가 내리게 인도합니다.
    2) 성경 암송 남침례 교단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성경 암송을 3학년 이상이면 참여해서 말씀과 성경의 신학적인 기본을 가르칩니다.
    3) 선교 자연 재해를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도록 인도합니다. Samaritan Purse 단체를 통하거나 북한을 돕는데 참여시키며, 지역 사회에 있는 어려운 사람들을 돕도록 인도합니다.
    4) 어린이날 소풍 5월에 아이들을 위해서 특별 행사로 아이들만을 위해 부모님들과 같이 즐기는 야외 소풍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