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6.07.03] 목회자 칼럼

태신자


하나님께서 뜨거운 마음으로 본 교회를 품으시고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으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지난 6월 전교인 수양회를 통하여 우리들에게 한 영혼을 마음에 품고 기도하며 한끼 금식하며 찾도록 찾는 교회가 되라고 말씀하셨어요. 이에 우리들은 그 말씀에 순종하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한아기를 10달 동안 배안에 품고 양육합니다. 그리고 해산의 수고를 치르며 출산합니다. 출산에도 해산의 수고가 따르지만 출산 후 양육시에도 또 다시 해산의 수고를 하십니다. 영적으로도 비슷합니다. 잃어버린 한영혼 품고(태신자) 7월 한달 집중적으로 기도하고자합니다. 한덕수 목사님이 주신 메뉴얼을 우리의 것으로 삼고 한번 실천해 보십시다. 


1) VIP 한분을 기도 중에 정한다.

2) 일시: 7월 1일 부터 31일 까지, 지난주를 놓치신 분들은 내일(월) 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3) 한끼금식: 아침(11시 까지) 저녁(5시 이후) 예) 저녁 식사모임이 있을 경우는 당일 아침이나 점심에 금식하시면 됩니다.

4) 금식한 식사비용은 구제헌금으로 매주일 드립니다. (이사야 58장 6-7 절)

5) 일주일에 한번 만나서 커피 대접합니다.

6) 마지막 주(7/31)에는 목장이나 교회로 초대합니다.예) 한번만 와 보세요. 


왜 한명입니까? 예, 한명 부터 시작하는 겁니다. 이건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하나님은 창세기에서 하나님 나라를 이 땅 위에 건설하실 때에 한 사람 아브라함을 부르시고 40여년을 양육하셨습니다. 아브라함은 이삭 한사람을 낳아서 믿음의 자녀로 키웠어요. 하나님은 이삭과 1:1 하셨고 이삭은 야곱을 1:1로 키웠어요. 이게 하나님의 새창조 (하나님 나라 건설) 기본기 입니다. 이게 창세기입니다. 우리들은 모든 사람을 사랑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한사람 사랑을 배워야합니다. 또한 사랑은 아무리 뜨겁게 생각해도 실천이 없으면 아무 유익이 없습니다. 영혼 구원은 팀으로 합니다. 서로서로 중보기도하며 응원 하십시다.                                                

권영국목사

1 view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2025.01.12] 목장마다 1 명 VIP 전도 그리고 2 개 이상 목장 분가

올 새해 하나님께서 저희 교회에 주신 표어는 여호수아 14장 12절, “이 산지를 지금 내게 주소서”로서 모든 성도님들이 “영적 산지”를 향해 나아가고 정복해야 하는 사명을 받았습니다. 신앙생활은 가만히 있으면 중간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후퇴하고...

[2025.01.05] 떠나 보내야 할 것과 붙들어야 할 것

다사다난 했던 2024년을 보내고 이제 대망의2025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새해가 주는 축복중에 축복은 역시 새롭다라는 것이며 동시에 새로운 기회가 주어졌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항상 한 해를 마치며 아쉬움이 있는데 올 새해는...

[2024.12.29] 올 해 끝자락에서 뒤돌아 봅니다.

다사다난 했던 2024년을 보내는 끝자락에 와 있습니다. 2024년 새해를 맞이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를 떠나보내는 시간이 오니 만감이 교차합니다. 올 해 끝자락에서 뒤를 돌아보니 저에게 제일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아쉬움입니다. 저만...

Comments


bottom of page